♬ 한국팬플루트음악협회 ♬
     
 
 
작성일 : 18-11-07 18:46
전화를 해놓고 한적이 없다는 경우는...
 글쓴이 : 퍼쳐료휴18
조회 : 5  

어제 제가 핸드폰으로 게임을 하고 있는데 모르는 번호로 여러번 전화가 오더라고요.

처음에는 게임을 하던중이라 무시버튼을 눌렀습니다.

그런데 다시 오더라고요. 결국 안받고, 문자를 남겼습니다.

누구신대 전화를 하셨나요? 전화가 와서 문자를 남겨요. 라고요.

 오늘 오전에 어제 전화온 번호로 전화가 왔더라고요.

저는 황급히 전화를 받아서 누구세요? 하고 물었죠. 그랬더니 자기한테 문자가와서 전화를 했대요.

그래서 제가 어제 전화를 여러번 하셔서 문자를 남겼다고 말씀을 드렸죠. 그랬더니 자기는 저한테

죽어도 전화를 한적이 없다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아니 본인이 하셨다니깐요, 라고 말하니 자기는 안했다고 박박 우기는 겁니다.

그러더니 대뜸 저보고 지역이 어디냐고 물어서 그걸 왜 물어보냐고 하니 그냥 말해달래서 서울 이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아.. 이러더라고요.

제가 너무황당해서 아니 본인이 전화를 안했으면, 그럼 귀신이 전화를 했겠냐. 아님 뭐 본인핸드폰을 다른 사람이 빌려서 나한테 전화를 했겠냐고 따졌더니 자기는 죽어도 안했다고 하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한두통 오다말면 잘못 걸었나보다 싶어서 잊는데.. 그이상와서 이렇게 말하는 거라고 따졌더니 자기는 한두통이던 여러통이든 전화한적이 없다는 거에요.

제가 아니 본인이 저한테 전화를 했는데 만약 잘못 걸었다면, 잘못 걸었습니다. 하고 말을 끝내면 될걸 왜자꾸 안걸었다고 거짓말을 하냐고도 물었죠.. 그랬더니 안했으니 안했다 한건데 왜그러냐는 식으로 말을 하더라요.

그러고는 저보고 통화목록을 좀 보내 달래요. 그래서 그럼 제가 본인 목록도좀 보내달라고 하니 자기꺼는 보여주시 싫다고 하네요.

아니 이건 무슨 경우인지.. 마지막에는 안했는데 했다고 하내 이사람 말귀참 못알아 듣내 라고 하면서 그렇게 전화가 왔다고 주장 할거면 경찰서에 의뢰를 하라는 말을 남기고 그후에 전화가 오지 않고 있습니다.

왜 자꾸 안걸었다고 거짓말을 하는 걸까요?

진심 저사람말대로 자기가 전화한 적이 없다면 저는 이사람번호를 어떻게 알고 문자를 남겼을까요? 뭐 귀신이 전화 했나보죠.. ㅎㅎ

진심으로 경찰서에 의뢰를 해야하는 일인가요? 뭔가 찜찜하고 황당해서....

경찰분들이 이런 쓸때 없는 먼지같은 일을 맡겠다고 경찰이 되신것도 아니고... 괜히 경찰에 의뢰하기도 뭐해서 이렇게 여러분들에 의견을 듣기위해 글을 올림니다.